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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어드럼카플링 특징 사용방법 조립 및 장착 윤활과 취급 규격 선정법 칫수표(dimension)
    와이어드럼 카플링(wire drum coupling)의 사용 방법
   
   
1. 와이어드럼 카플링은 크레인 및 인양장치에서 감속기와 와이어드럼을 연결 시키는데 적합 하며
    무겁고 힘든 작업을 하는 제련 작업의 크레인 장치에서 효능을 발휘 합니다.
 
2. 보통의 크레인 장치 에는 1개 혹은 2개의 wire drum이 감속기와 연결 될 때 임의의 지지대가 3~4개
    요구 됩니다.     아래의 그림1과 그림2는 크레인 장치에서 1개의 wire drum 배열을 보여 주고 있는
    데 그림1과 같이 조립 하면 과대한 설치 비용이 소요 됩니다.
 
   
    그림1. 감속기와 wire drum의 강성 결합
 
그림2. wire drum coupling를 이용한 결합
 
   
3. 조립의 부정확 으로 인해 축심의 정확한 정렬이 실패할 경우에는 drum에 큰 부하가 작용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작동 중에 wire drum 축에 과도한 굽힘 현상이 발생 하여 내구성이 저하 되고 치형 및 끝
    단 축 지지대가 손상 되게 됩니다.
 
4. 감속기와 wire drum 1개를 강성 결합을 할 경우 에는 아래 그림3.과 같이 소정의 하중 F가 발생 하게 되
    고 휨 현상 내지는 감속기의 끝단에서 최대 휨 모멘트 M 이 발생 합니다.
 
   
    그림3.
 
그림4.
 
   
5. 때문에 강성 결합 대신에 베어링을 사용 하는 연결 장치를 사용 해야 합니다.
    이럴 경우에 감속기에서 발생 하는 최대 휨 모멘트 M 은 위 그림4.와 같이 동일 하중 F 에서 강성
    결합시의 모멘트 M 의 약 24%에 불과 합니다.
 
6. 와이어드럼 카플링(wire drum coupling)은 감속기의 출력측에 조립 되며 wire drum 끝단의 지지대를
    고정 베아링 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