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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k

Mic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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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re

Wiredrum

Grid

Jaw

Flexible

BrakeDrum

Universal.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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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카플링 특징 및 구조 변위(misalignment) 사용 방법 윤활과 취급 규격 선정법 칫수표(S-type) 칫수표(G-type)
            기아카플링(gear coupling)의 사용 방법
 
   
올바른 사용 방법
잘못된 사용 방법
그림 Symbol 보는법
   
 
  1. 한쪽 기어형인 SEM, CEM, GS, GSL type 카플링은 그림 (1)(2)와 같이 배열하여 사용합니다.
    그림 (5)는 축이 매우 복잡하게 연결되는 경우외에는 원칙적으로 사용치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양쪽 기어형인 SSM, CCM, GD, GDL type 카플링은 두쌍의 중간축을 연결하여 사용할 때는 그림
    (3) 같이 중간축에 고정베어링이 있어야 합니다.
    그림 (7)과 같이 지지베어링이 없으면 중간축의 자유로운 움직임에 의해 진동 발생의 원인이 됩
    니다.

3. 양쪽 기어형SSM 또는GD type과, 한쪽 기어형인SEM 또는 GS type을 함께 사용할때는 그림 (4)
    처럼 중간축이 기울수 있는 베어링 으로 지지 해야 합니다.
    그림 (8) 처럼 중간축을 지지하지 않으면 기울어진 상태로 회전하게 되므로 중간축의 진동 발생
    원인이 됩니다.

4. 고속회전에 사용 할 경우 카플링의 허용 최대 회전수는 축정열의 정확성과 슬리브의 바란싱 정도
    에 따라 다소 증가될수 있습니다.

5. 카플링의 사용온도 조건은 통상 -10℃~80℃이며 더 높은 온도에 사용하고자 할때는 O-ring, 윤활
    유 등을 별도 선정해야 하며 더 낮은 온도에서 사용할때는 슬리브, 허브 소재를 특수 하게 선정을
    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