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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k

Mic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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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re

Wiredrum

Grid

Jaw

Flexible

BrakeDrum

Universal.J.

Wind Power
디스크카플링 특징 분류 및 용도 토오크 전달법 구조 조립 및 취급 규격 선정법 회전 한계표 칫수표(dimension)
    조립 및 취급방법
   
   
  1. 최초 조립시 중심 내기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카플링에 최대의 능력을 발휘 하게 하고 편심을 보정
      하며 장기 수명을 유지 하게 합니다.
  2. 축은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편심 및 편각이 발생 합니다.
      열변동, 베어링 마모, 진동, 기초공사의 침전 등으로 인하여 축정렬을 변경 시킬수 있습니다.
      최초의 축정렬이 정확 하지 못한 상태 에서 카플링에 과부하가 발생 하면 편심응력을 흡수할 여력이
      없어져 기대한 운전 수명을 갖지 못하게 됩니다.
   
 
 
coupling
size
00
01
02
03
04
0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게이지
눈금
(TTR
mm)
A-
type
-
-
-
-
-
0.12
0.15
0.16
0.20
0.22
0.25
0.29
0.34
0.37
0.43
0.48
E-
type
0.21
0.24
0.28
0.32
0.37
0.48
0.48
0.53
0.60
0.65
0.71
0.77
0.81
0.88
0.96
1.02
G-
type
-
0.37
-
0.43
-
0.48
0.48
0.53
0.60
0.65
0.71
0.77
0.81
0.88
0.96
1.02
 
   
        1) 축 및 내경을 조사 하여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 하십시오.
        2) 축단간(軸端 間)의 거리는 칫수표 G 값을 참조 하시고 허용 범위는 0.25 mm 이내에 맞추십시오.
        3) 편각을 확인 합니다.
             ① 다이알 게이지를 한쪽 Hub에 고정 하고 그 Hub를 회전 시켜 다이알 게이지의 눈금 으로 "0"
                 포인트를 결정 합니다
             ② 다이알 게이지 측 카플링을 360°회전 시켜 다이알 게이지 눈금이 최소 흔들림이 될때 까지
                 조정 합니다. (참고로 편각이 0.1˚ 존재 하는 경우의 측면 흔들림은 위 표와 같습니다)
             ③ 편심, 편각이 허용 범위 내에 있는지 재확인 합니다.
     
   
        4) 편심을 확인 합니다.
             ① 축의 편심은 다이알 게이지를 구동축 Hub에 고정 하고 구동측 축을 회전 시키면서 피동측
                 Hub의 외경 다이알 게이지 수치를 체크 합니다. (Flange 1000mm당 2mm의 편심은 편각 0.1°임)
             ② 설비를 움직 이거나 받침판을 이용 하여 최대 허용치 이내로 조정 하고 재 확인 하십시오
             ③ 오랜 수명을 유지 하기 위해서는 설치 시운전후 2시간 이내에 편심, 편각을 재 확인 하십
                 시오. 재조립시 나이론 너트는 규정된 torque 값으로 확실 하게 체결 하고 나이론 너트의
                사용은 10회 정도가 적당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