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카프링, 동력전달용 커플링 전문 제작 업체, Jac coupling 중앙커플링▒
기아커플링
디스크커플링
그리드커플링
유체커플링
러버커플링
타이어커플링
와이어드럼커플링
죠커플링
윈드파워커플링
컴포지트커플링"
기타 커플링
1

설치방법

본문

1. 와이어드럼을 고정하기 전에 먼저 축심에 대한 정확한 정렬을 합니다. (그림3)과 같이 측정하되 그 측정값이 아래의 범위를 초과하면 안됩니다.

- X의 최대 최소 편차는 드럼외경이 1000mm 이하: 0.5mm 드럼외경이 1000mm이상: 0.8mm입니다.

2. 조립 및 장착 시에는 (그림6)과 같이, 마모표시선과 지시기의 위치를 같은 방향으로 일치시켜 주십시오.

3. 그리고 축방향으로 커플링을 조정하여 ⓐ와 ⓑ를 (그림4)와 같이 일치 시킨 후, 커플링을 고정하여야 합니다.

4. 바깥쪽 커버를 조립하기 위하여, (그림5)의 'Y'와 같이 볼트체결을 위한 조립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그 값은 (표1)과 같습니다. 만약 조립공간이 없는 경우는 볼트를 미리 바깥쪽 커버에 끼워 놓고 조립 하십시오.


 


5. 마모의 확인

a. 1년 단위로 주기적으로 마모량을 확인합니다. (그림7)과 (표2)에 의거하여 마모되면 교체해야 합니다.

또한 (그림7)과 같이 지시기의 위치가 변하게 되면, 분해하지 않아도 마모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최대허용 마모량( )은 아래의 (표2)와 같습니다. 마모량이 M/2이상이 되었을 시에는 커플링을 교체해야 합니다.

 


6. 체결볼트 및 체결 토크

강도 등급 8.8을 사용하여, 체결시에는 토크렌치를 사용하십시오. 체결토크는 아래 (표3)을 참조하여 주십시오.